애플 사용자들한테는 꽤 인지도 있는 브랜드일것이고! 

옛날 우결에 닉쿤-빅토리아 커플 나왔을때, 닉쿤이 매고 있던 빨간 가방으로 알고 있는 사람도 있을 것이고... 


어쨌든 심플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갖춘 가방이라고 할 수 있는 브랜드가 인케이스이고, 아마도 내 생각에 인케이스를 가장 대표하는 제품군이 아닐까 싶다. 그래서 이름도 'icon' 이라고 당당하게 붙였을듯.


개인적으로 최근 관심있는 백팩이 인케이스와 팰리컨 백팩인데. 내가 만약 DSLR 을 자주들고, 다니는 사진쪽일을 했다면 팰리컨 백팩을 더 선호했을 지도 모르겠다만..일단 지금의 내가 추후 구매한다면 인케이스쪽을 구매하지 않을까 싶다. 


아이콘 백팩도 3종류가 있다. 아이콘팩, 아이콘슬림팩, 아이콘 컴팩트팩이다. 각각 외부에서 보면 수납공간을 나누는 지퍼가 3개, 2개, 1개이다. 개인적으로 컴팩트팩 보단 아이콘팩과 아이콘 슬림팩중 하나를 고르지 않을까 싶다. 


- 인케이스 미국 본사 매니저의 리뷰 영상

개인적으로 좋은 백팩을 보는 기준이 나랑 많이 겹친다. 내가 인케이스 백팩에 큰 관심을 보이게 만든 영상.




- 아이콘팩

슬림팩과의 큰 차이점이라면 지퍼가 3개 즉 랩탑용 공간이 완전히 분리되어있다,





- 아이콘 슬림팩

위에서 언급한것 처럼 지퍼가 2개로 랩탑용 공간이 메인 수납공간안에 있으며, 별도의 파티션(?맞나?)으로만 구분되어있다. 

크기나 실 수납 용량상 아이콘팩과 아주 큰 차이가 있는것 같진 않다.





신고

'~ 2016'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어s2  (0) 2015.09.19
incase icon 백팩 시리즈  (0) 2015.09.15
기아 컨셉카 트랙스터~  (0) 2015.09.06
블랙베리 베니스 추가 사진  (0) 2015.08.31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