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주스런 추첨권 번호!!!! 당첨운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줄지어서 기념품 받을려고 기다리는 사람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받은 기념품인데... 여기에 티셔츠는 안에 있고.. 문제는 이어폰이 없더라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 출시할지는 모르겠지만, 시연장에 놓여있던 아수스 모니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열된 메인보드들..

아래는 제가 관심 가졌던 ASUS 의 노트북(소형사이즈)과 Eee BOX 사진들입니다.
메인보드와 사운드 카드도 있었는데 이쪽보다는 관심이 덜해서리.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전시된 다양한 노트북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Eee PC 의 모습입니다. 1000H 모델인듯. 여성분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시더라고요. 컬러도 4컬러로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1 인치 와이드의 VX3 (람보르기니 노트북)


사용자 삽입 이미지

VX3 와 전용 악세사리(마우스 마우스패드)

VX3 는 팜레스트가 가죽제질로 되어있습니다. 느낌이 독특하네요. 검정은 안나오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Eee Box 전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Eee PC 측면

Eee PC 의 데스크탑 버전입니다. Eee PC 보다 더 싸죠 (ASUS 측에서 30만원대를 예측하고 계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부모님들이 쓰실만한 인터넷 및 고스톱 게임 컴, 또는 단순 업무를 하는 소규모 사무실이나 교무실이나 관공서 등에 어울릴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N10의 모습


개인적으로 Eee PC 의 경쟁모델이 아닐까 생각한 N10 입니다.
ASUS에서는 Eee 시리즈와 일반 노트북 시리즈를 별개로 생각하기 때문에 소형 노트북을 별도로 출시한건 아닌가.. 싶습니다.
ASUS 의 초콜릿 키보드가 적용된 첫 모델이라고 하네요. (먼지나 이물질 유입을 막는 형태의 키보드라고 합니다. )
이제 과거처럼 제조사 마다 독창적인 키보드를 갖는 시대가 다시 올까요?

뭐 다른 사진들은 프레젠테이션 슬라이드를 한컷한컷 찍은거라. 블로그에 포스팅할만한 꺼리는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프레젠테이션 젠 이라는 책의 스타일과 좀 비슷하더라고요, 애플의 키노트 스타일과도 어느정도 맥이 닿아있는듯)

경품 추첨은 전혀 되지 않았지만, 나름 흥미로운 기술도 볼 수 있었고요.

조금 아쉽다면 기존 제품들중에 가장 관심이 많았던 제품이 11.1 인치인 U1F 였는데.. 아쉽게 이 제품의 후속인 U2 라인은 국내에 소개가 안되는듯 합니다. 물론 U6 이라는 12인치 제품이 있었지만요. (예도 소개만되고, 실 전시는 안되있었던. ㅠㅠ)

ASUS 메인보드도 계속 쓰고 있는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회사라고 할 수 있겠네요.

DVDprime 을 통해서 초대권을 얻었다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