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달력을 얻을 목적으로 달력 사진 응모를 했습니다. ㅎㅎㅎㅎㅎ (작년엔 뚜레주르에서 김연아 달력을 받아서.. 응모를 안했다고는 말을 못.....  )

도착했네요 ㅎㅎㅎ

일단 택배 상자!!! ㅎㅎㅎ 
TISTORY 라고 제대로 적혀있군요 ㅎㅎㅎ 폰트 이쁜듯

열어 보았습니다.
오오 저 비닐 포켓이 다 찢어지고, 깨져있어요 ㅎㅎㅎ 살짝 속상한. ㅎㅎ

내용물은 아래의 큰 일년 달력과 탁상 달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유리 아래에 끼워두면 참 이쁠듯 ㅎㅎㅎㅎ

두둥! 핵심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 달력입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이쁜 사진들도 있고, ㅎㅎ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2011년 잘 부탁한다 달력아!
  1. Favicon of http://frederick.tistory.com BlogIcon 후레드군 2011.01.02 10:07 신고

    사진으로만 판단하기엔 좀 무리일 수 있겠지만, 디자인이 참 조악스러워 보이네요 ㅠ 특히 뒷면은........ 고급스러워 보이는 느낌이라고는 찾아 보기가.......(+__)a

    • Favicon of http://blog.raystyle.net BlogIcon Ray  2011.01.02 12:48 신고

      뭐 제가 사진을 못찍어서 그렇습니다.(조명이나 이런것들 다 모릅니다.)

      조악하다는 말을 붙일 정도의 퀄리티는 절대 아닙니다.

  2. Favicon of http://frederick.tistory.com BlogIcon 후레드군 2011.01.02 13:35 신고

    헐 죄송합니다 ㅠㅠㅠ 제가 옵티머스에 댓글을 단다고 달았는데 이렇게...........(+__)a

    저도 티스토리 달력 받았고 예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어떻게 아래글에 댓글이 내려갔지;;;;;;;;;;;;;;;;;;;;;;;;;;;;;;

    • Favicon of http://blog.raystyle.net BlogIcon Ray  2011.01.02 16:40 신고

      ^_^;;; 읽으면서 뒷면??? 이라고 생각은 했는데.. ㅎㅎㅎㅎ


뚜레주르에서 좀. 많이 샀더니 (고입시험 치는 아해들 선물) 하나 주더만요..
"이벤트 기간 끝났지만, 많이 사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면서요.. 이벤트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 ^^;;;;;

뭐 김연아 선수 경기를 본적은 없지만.. (스포츠엔 무관심... 월드컵 학번임에도 경기한번, 응원한번 간적없죠.. ^^;;;) 은행에서 준 은행 로고 있는 탁상달력보단 아름다운 여성분의 사진이 담겨있는 달력이 더 좋군요. ㅋㅋㅋ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